2016년 7월 3일 일요일

미스터피자 치킨드림 세트~ 피자와 치킨 세트!

미스터피자 치킨드림 세트~ 피자와 치킨 세트!

5월에 먹었으니..

벌써 거진 1달 반 정도 지나가네요.

간만에 미스터피자에서 할인행사한다는 친구의 소식을 듣고

저희도 따라시켰드랬죠ㅋㅋ


할인되는건, 포인트로 차감되기에

그냥저냥 100% 돈 다 주고 사먹는 거나 마찬가지인 거구요.

다만 쓸때없는 포인트였다면, 그 포인트로 사용하는것이니,

이득일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5월 치킨드림.

피자를 R 사이즈로 하냐에 따라서.

L 사이즈로 하냐에 따라서 치킨이 달리지구요.

저흰 L사이즈 했어요^^

커야 좋죠 무조건 +ㅁ+


기대를 열고 치킨을 열어봤는데.

음.. 생각보다 치킨의 상태가 좋진 못했어요.


뭐랄까..

바삭함이 느껴지기보단, 눅눅함이 눈으로도 느껴지시나요?

눅눅한 치킨 전자렌지에 데운 듯한 ㅜㅜ..

꽤나 실망이였어요.



다음으로는 피자.

미스터피자 까르네콤보로 하였구요,

도우엔 바나나 맛이 나는 뭐가 있었는데,

정확인 이름은 기억나지 않네요ㅋㅋ

먹음직 스럽네요.





도우속에든 바나나맛이 진한..

피자 앞부분과 먹으면 별로에요.

그냥 도우는 도우만 즐겨주세요^^

피자 앞부분은 앞부분만 즐겨주시구요!


맛있게 냠냠 했어요.

다만, 가격대비 음..

뭐랄까요.. 다른곳이 가성비는 더 좋구나 하는걸 느꼈어요.

나름 행사해서 져렴하기도 하거니와,

좋아야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딱히 시킬일은 없을꺼 같네요.

치킨은 정말 별로였구요,

하지만 피자는

정말 맛있었어요.

그런데 치킨이 맛없을 수 가 있나요 ㅜㅜ..

식감이 너무 별로였다는게.. 눅눅한거..

피자는

이 말 한마디로 정리 될꺼 같습니다.

피자 is 뭔들


# 내 돈 주고 사먹은 후기 #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