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5일 목요일

아인2기(아인2쿨) 역시 아인은 아인. 3D 대작 애니메이션 / 아인3기는 과연?

아인2기(아인2쿨) 역시 아인은 아인. 3D 대작 애니메이션 / 아인3기는 과연?
Tae Yeo Ri
태여리

기본 스토리 라인
불사신 아인은 1990년대 아프리카에서 "신의 전사"라 불리던 최초의 아인이 미군에게 생포된 후 세상에 존재가 알려졌으며 그후 아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아인이 인간과 다를 바 없고[1] 무해하다는 점이 밝혀지면서 점차 사그라들었다. 그럼에도 세간에는 아인에 현상금이 걸려 있고[2] 아인은 인간과 다르며 무슨무슨 괴물같은 특징이 있다, 이런 식의 도시전설이 퍼져있는데, 아마 정부의 역정보일듯.[3] 미군이 아인을 생체실험하는 동영상이 유포된 적이 있으며 정부와 경제계의 높으신 분들은 아인의 죽지 않는 특성에 착안해 '산업용 생물'로써 아인을 착취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사토라는 아인을 필두로한 일부 강경한 아인 집단이 세계를 상대로 전쟁을 준비하고 실행하면서 거기에 주인공인 나가이 케이가 중심으로 엮이면서 일어나는 일들이 기본 스토리라인. 

아인 2기(아인2쿨)

탈출에 성공한 코우는 우연히 케이를 보고, 케이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케이는 그를 거절하고 코우를 감금한다. 사토는 팀을 꾸려 비행기테러를 감행하여 그랜트제약을 파괴한다는 경고를 그대로 실행하였다. 그러던 중 케이를 계속하여 의심하던 마을 사람들에 의해 케이는 결국 발각이 되고, 코우와 함께 마을을 빠져나간다. 그와 동시에 사토는 자신들의 부당한 처우에 찬성한 15명의 명단과 함께 그들을 암살할 계획을 방송한다. 계속하여 사람들을 암살하던 사토를 저지하기 위해 코우와 케이는 불가피하게 아인을 쫓는 정부기관 소속자인 토사키와 손을 잡게 된다.

-위의 모든 사진 및 정보 출처 : https://namu.wiki/w/%EC%95%84%EC%9D%B8(%EB%A7%8C%ED%99%94)



안녕하세요!

드디어 아인2기(아인2쿨)을 주행완료 했습니다.

아인은 볼 때는 몰랐는데, 3D이면서 약간 고어물이라고하네요.

피가 튀겨서 그런가...

실감나는 전쟁같은, 마치 애니가 아닌 영화같은 애니메이션이거든요.

아인1기때에 비해서, 더 긴장감 있고,

또 원작은 안봤기에, 전혀 예상하지 못한 스토리로 흘러가기도 하고,

물론 애니메이션이니까 저렇게 하면 간단할텐데, 왜 저 머리좋은 설정의 사람이 저걸

실수 한걸까?하는 생각도 들만큼 아인이라는 애니메이션에

빠져들었어요.

아인 3기가 꼭 나왔으면 좋겠네요^^

뭐 위의 기본적인 스토리라인도 아인을 이해하기 위한 용도로 읽어도 보는데 스포가 되거니 그런 지장이 안되니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진짜 이말이 딱 맞는거 같습니다.

실제로 애니를 시청한 이들의 평가는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지만[33] 일본의 풀 3D 애니메이션에 대해 여전히 존재하는 전반적인 불호[34]와 진입장벽을 높이는 고어 묘사로 인해 평가에 비해 인지도가 낮다.

진짜 보면은 대작이란걸 알 수 있는 애니메이션 아인2기

후기 끝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