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4일 금요일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상담의 문제점.

현재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고객상담을 하기 위한 방법으로

총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블리자드 게임들의 문제점을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서

4가지 선택지가 있다는것인데,

실상은 다릅니다.


우선 알아볼까요?



1. 블리자드 코리아 대표전화

1644-0727



-출처 : 블리자드 코리아 고객지원 홈페이지 내 하단


이렇게 고객상담을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없으며,

대표전화만 있습니다.

대표전화에서 상담을 해주느냐??

안해줍니다.

전화를 하면 일반상담은 안해주고, 공인이나 관계자들을 위한? 머시기머시기 솰라솰라~ 라고 해댑니다.

결국 인터넷으로 직접 문의를 넣어야 한다는 건데요.

2. 홈페이지내 고객문의

총 3가지 문의 방법이 나옵니다.

우선 이러한 3가지 문의 방법을 하기 전에는 

블리자드 배틀넷, 즉, 블리자드 회원가입이 필요하죠.

회원가입을 하고 난 후,

- 웹 문의

- 실시간 대화

- 커뮤니티에 질문하기.




먼저

- 웹 문의
정성스럽게 오류난 것 내용을 적으며, 다 해봐도

제출 <- 이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지 않습니다.

아예 막아놓은듯 합니다.

제 컴퓨터에 이상이 있어서 그런가 싶어 5번 시도하였으나..

컴퓨터 문제는 개뿔^^..


파일(스크린샷)이 없어서 그렇다구요? 아닙니다. 혹시나 싶어서 캡쳐해서 사진까지 올려봤으나 버튼 활성화 되질 않습니다.

인터넷은 크롬과 익스플로러 둘다 시도 하였으나 버튼 활성화는 개나줘버려~~




고로 이건 고의적으로 버튼 활성화 안해놓은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웃기는 상황이죠^^..


자, 이제 남은건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실시간 대화

실시간 대화요??

고객상담을 위한 전화번호도 없고,

홈페이지내 1대1 문의도 안되는데...

실시간으로 대화를 한다구요??

그래도 시도는 해봐야죠??

오..

예상 응답시간이 1분이라네요??


똑같이 증상을 적고 이제 제출을 하면 되는구나..

제출 버튼 활성화를 안해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농락하는것인가...



자 이제 마지막 방법이 남았어요.


- 커뮤니티에 질문하기.

커뮤티니..

유저들끼리 소통하는 공간.

들어가보니.. 저와 같은 증상 문의가 눈에 띄며.. 

문제를 유저들끼리 질문해라구요?


저처럼 문의하기를 시도하셨던 분도 보이네요ㅋㅋ..

첫번째 페이지 일부분입니다ㅋㅋ..


문의하기는 절대 안되고,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유저들이 시도를 한 끝에 결론적으로

커뮤니티에 질문글들을 올리게 됩니다ㅋㅋ..


이 엿같은 문제 해결방식을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하고 있네요...

삼류 회사도 아니고..


블리자드 코리아 직원들 다 해고된건가요?

저렇게 하고 나서 월급 받아가는건가요?

너무 이해가 안되는 상황이였네요 ^^..


또한, 

현재 나와있는 게임 이외에, 서비스 종료를 했지만,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블리자드 게임들의 문의는

블리자드 클래식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따로 문의하는 공간조차도 없습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