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6일 화요일

ROYAL TUDOR 로얄튜더 영국 옥스퍼드 양모 이불 후기!!

ROYAL TUDOR 영국 옥스퍼드 양모 이불 후기!!

Tae Yeo Ri
태여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금 전, 선물 받은 이불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정보들이 많이 않더라구요^^

오늘 선물 받은 이불은,

ROYAL TUDOR ENGLAND 1828

약 200여년 전통을 지닌 영국산 양모이불이라고 합니다.

ROYAL TUDOR 영국 옥스퍼드 양모 이불 후기

시작!

ROYAL TUDOR 로얄튜더 옥스퍼드 양모 이불 박스네요,

양모이불이 뭘까요?

우선 양모이불에서

양모는 섬유 한올  한올이 마치 퍼머머리처럼 곱슬곱슬한데 그 사이사이에 많은 공기의 두꺼운 층이 형성되어,
이것이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더위를 차단하여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을 도와준다고 해요.

쉽게 말해서 양털을 생각하시면 되요.

양털이 많이 꼬불꼬불 하잖아요? 추운곳에서 서식 잘하는 양털같다고 생각하면 될꺼같네요^^

패딩으로 보면, 오리털이나 거위털같은경우가 수많은 털들이 뭉쳐서 그 털과 털 사이에

공기를 머금고 있어서, 찬바람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것인데,

이건 양모니까 더 촘촘히 공기층이 형성되겠죠^^


제가 찍은 실제 양모이불 사진이에요.

문양은 고급스럽구요,

이불재질은 뭐라 설명해야할까요ㅋㅋ

느낌이 좋아요.

아~주 고급 호텔의 침대에 있는 아주 푹신푹신한 느낌의, 질감 또한 아주 좋은..

느낌이였어요.

# ROYAL TUDOR 로얄튜더 영국 옥스퍼드 양모 이불 후기 영상 #
ROYAL TUDOR 영국 옥스퍼드 양모 이불 후기 영상입니다.

직접 찍은 영상이구요^^

박스속에 있던거라 꾸깃꾸깃한 느낌이 있네요.

제가 손으로 눌렀을때의 푹신함이 느껴지나요?

이불인데 그래요ㅋㅋ

그런데 손을 떼면 다시 금방 부풀어 오르는..

양모특유의 공기를 빠르게 머금어 차가운 공기차단 해주는듯 하더라구요.

한번 덮어봤는데 느낌 굿...

근데, 이 양모이불이 여름에도 따뜻한 공기를 차단시켜준다니...

여름에 이거 덮고 있으면, 쪄죽을듯 한데...

흠....

그건 여름에 한번 써보기로.....
이게 ROYAL TUDOR 메이커 상표네요.

ROYAL TUDOR란?

로얄튜더(ROYAL TUDOR)는 영국의 튜더왕조에서 비롯된 브랜드라네요.
튜더왕조는 장미전쟁을 승리로 이끈 랭카스터(Lancaster)계의 헨리튜더(Henry Tudor)가 헨리 7세로 칭하면서 수립 된 왕조이며 1485년 헨리7세부터 1603년 엘리자베스1세까지 5대 120여년간 영국을 통치하였다네요.
튜더왕조는 많은 이야기를 남겼다고 하는 왕조인데요.
영국 찰스 재롯감독의 1969년작 천일의 앤왕비 앤블린은 2대왕인 헨리8세와 왕비 앤블린의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3대왕인 애드워드 6세는 마크트웨인 풍자소설 왕자와 거지의 모델이기도 하다네요.

뭐.. 로얄튜더(ROYAL TUDOR)는 1828년 전통의 본차이나 제조기법으로 STOKE-ON-TRENT 지역에서
탄생한 200여년 역사의 프미리엄 브랜드입니다

라네요.


< 인터넷 상품 판매 페이지의 ROYAL TUDOR 로얄튜더 영국 옥스퍼드 양모 이불 사진 > 


ROYAL TUDOR 로얄튜더 영국 옥스퍼드 양모 이불의 장점이

아까 말한 양모의 성질도 있고,
(양모는 섬유 한올  한올이 마치 퍼머머리처럼 곱슬곱슬한데 그 사이사이에 많은 공기의 두꺼운 층이 형성되어,
이것이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더위를 차단하여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을 도와준다고 해요.)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다는점.
- 단열성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용

우수한 흡수력
- 일반 면 소재보다 빠른 흡수력과 배출력으로 성인 남여는 물론 땀이 많은 아기와 노인에게 좋고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 습기에 예민한 사람에데 좋은 침구라네요.

피부자극 NO
- 표면이 부드러우며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다네요.




이상 ROYAL TUDOR 로얄튜더 영국 옥스퍼드 양모 이불 후기!!
였습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