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4일 화요일

오늘의 포켓몬고 플레이 후기!-google


오늘의 포켓몬고 플레이 후기!-google


포켓몬GO 메리프
포켓몬고 메리프


순한 양녀석이 인상을 찌푸리고 있네요ㅋㅋ

여태 포켓몬고하면서 솔직히 한 3번째인가? 할 정도로 정말 보기 힘든 녀석중 한마리가 이 메리프가 아닌가 싶어요.

생긴것과 다르게 메리프는 전기포켓몬이라는 사실!



포켓몬GO 냄새꼬
포켓몬고 냄새꼬

정말 매력있게 생긴 포켓몬이에요ㅋㅋ 냄새꼬 역시나, 정말 보기 힘든 녀석중 한마리인거같아요.

이 녀석도 위의 메리프보다 더 못한 한 2번째 잡는 녀석입니다.

다만 이 냄새꼬가 진화형태가 2가지라는것

바로 라플레시아와 아르코에요. 아르코는 진화아이템을 사용해야 얻을 수 있어요.


포켓몬GO 스라크
포켓몬고 스라크

개인적으로 핫삼을 만들어보고 싶은데, 부산쪽에는 강서구쪽 공원에 둥지가 있다곤하나..

그쪽으로 갈일이 없으니 ㅜㅜ.. 구슬은 모이지도 않고 개체값이 좋은것도 눈에 띄지도 않고 한 스라크입니다.

핫삼을 위한 진화아이템은 획득해놓은 상황인데 상황이 개의치않네요ㅜㅜㅋㅋ


포켓몬GO 프테라
포켓몬고 프테라

전 개인적으로 흔하게 보는 녀석중 하나에요ㅋㅋ sss급 개체가 있을만큼 흔하게 나타나지만,

프테라가.. 안쓰이죠ㅋㅋ.. 체력도 저질에 공격속도도 형펀없고.. 스킬도 뭐 더 좋은 녀석들이 많으니깐요.

다만 정말 포켓몬고 초창기에 향로피워놓고 집에있으면서 프테라떠서 우와~~ 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포켓몬GO 샤미드
포켓몬고 샤미드

포켓몬고 완소 포켓몬중 하나인 샤미드입니다. 이 녀석은 가성비 원탑이죠. 이브이의 진화형태로 포켓몬고 하는 사람이라면, 어느정도 플레이를 했다면, 샤미드는 가히 필수불가결한 존재죠ㅋㅋ

구슬모으기도 쉬워~ 진화도 쉬워~ 가성비 원탑 샤미드였습니다ㅋㅋ 이건 워터페스티벌 끝나기전에 잡았어요.

그러고 보면 정말 한 일주일넘는 기간동안 모은게 고작 이녀석들이네요ㅋㅋ


포켓몬GO 장크로다일
포켓몬고 장크로다일

장크로다일은 리아코의 최종진화형태인 포켓몬이에요. 뭔가 색깔만 바꾸기만하면, 불포켓몬이 될 수도, 노란색이면 전기포켓몬이라해도 될만큼 색깔 소화력이 좋은 포켓몬중 하나인거같아요ㅋㅋ

아,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ㅋㅋ

이렇게 완전체인 녀석은 2번째 잡아봅니다. 처음 잡았던게 해운대였죠ㅋㅋ


포켓몬GO 슬리퍼
포켓몬고 슬리퍼

포켓몬 슬리프의 진화형태인 슬리퍼입니다.

슬리퍼면 왜 쓰레빠가 생각나는걸까요ㅋㅋ 슬리퍼의 부산 사투리가 쓰레빠거든요ㅋㅋ

이름도 참... 에스퍼 타입 녀석으로 처음 잡아봤어요. 그냥 소장용입니다ㅋㅋ



포켓몬GO 니드킹
포켓몬고 니드킹

포켓몬고 초창기에 유일하게 암수구별이 있었던 니드킹이네요. 완전체로 잡아본건 처음이에요.

뭐 최종진화형태도 없었지만, 만들려고 자주 보이는 니드런 암컷 수컷을 보이는데로 잡고 있었거든요ㅋㅋ

뭐 덕분에 꽁짜 도감 완성했어요ㅋㅋ



포켓몬GO 애버라스
포켓몬고 애버라스

바위표면포켓몬인 애버라스는 현재 CP1등인 마기라스의 초기상태이죠.

진화하면 데기라스 -> 마기라스로 진화를 합니다. 영도구쪽에서 흔하게 나타나고, 이 녀석은 서면에서 잡았네요ㅋㅋ

신기방기~~ 이 마기라스 고CP는 어디서들 잡는건지..ㅋㅋ


포켓몬GO 해피너스
포켓몬고 해피너스

위에 애버라스부터 이 밑으로는 전부 한 날에 다 잡은거에요. 서면이였답니다ㅋㅋ

뭐 개체값들은 똥망이지만, 이런 녀석들이 대거 나타나서 오늘 뭐지? 했었네요ㅋㅋ

물론 발견한건 제가 아니라 친구 녀석의 말을 듣고 포켓몬고를 킨것이였지만요.

해피너스의 저 웃는모습 뒤로 체육관에서 가장 만나기싫은 포켓몬 1위입니다.


포켓몬GO 블레이범
포켓몬고 블레이범

화산포켓몬인 브케인의 최종진화형태 블레이범입니다. 간지나네요. 거대한 족제비같아요ㅋㅋ

이 녀석 처음 잡아봤는데 오~~ 진짜 소장용으로 꽁짜 도감 득템 했습니다.

예전에 센텀시티쪽 공원에 브케인 둥지였었거든요. 도감 할려면 구슬 모았는데 좋은 개체가 안떠서 진화안시키고 있었는데 이렇게 꽁짜도감을 획득하게 되네요ㅋㅋ



포켓몬GO 나인테일
포켓몬고 나인테일

여태 포켓몬고 하면서, 처음 잡아본 나인테일.. 뭔가 구미호가 생각나면서 품위랄까요?ㅋㅋ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