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8일 일요일

부산 동래시장 칼국수, 수제만두 겨울철에 시장 가면 꼭 먹는 음식!

부산 동래시장 칼국수, 수제만두 겨울철에 시장 가면 꼭 먹는 음식!
Tae Yeo Ri
태여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 원래 양고기 포스팅을 할려다가,

미리 써야한다써야한다~~ 하고 재워놓은

겨울철 하면 생각나는 음식!

수제 만두와 칼국수 포스팅을 할까 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동래시장이 거주지와 가까워서 자주 가게 되는데요,

갈때마다 꼭 들르는 집이 있어요.

바로 칼국수와 수제만두를 먹을 수 있는 곳!

시장통안에 있는 칼국수 집입니다ㅋㅋ

역시 칼국수는 겨울에 먹는 시장 칼국수가 갑이죠!


수제 만두 입니다.

저렴하네요~~!

수제로 만들어서 모양이 제 각각이에요ㅋㅋ

미리 만들어진건 아니구요.


만두가 보면 만두피가 얇아서

안에 속들이 다 비쳐요.

다만 시장안의 가격대비인만큼

고기의 양은 많지 않으나,

만두속이 알차게 꽉 차 있어요ㅋㅋ

역시..


만두는 겨울에 먹는 만두가 갑

것도 시장에서 칼국수와 함께 먹는 만두가 갑이라는거..

정리하면

겨울에 시장에서 칼국수와 함께 먹는 수제만두는


인정합니다!!


부산 동래시장 칼국수 입니다.

칼국수인데, 곱빼기를 안시켰어요.

전 꼽빼기를 안해도 이정도면 충분히 포만감을 느끼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항상 주문을 할때 마다, 꼽배기를 주문안하고 그냥 주문합니다.

그런데 꼽배기랑 가격 차이는 얼마 안난다는것!!


이렇게 뭔가 시장에 간게 꼭 칼국수와 만두를 먹으러 간것처럼

이것저것 (족발등) 사서 집에 오게 되네요^^

겨울철 먹는 칼국수는 진리인듯 합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