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3일 화요일

AI조류독감보다 강한 치느님의 유혹.. 종국이 두마리치킨

AI조류독감보다 강한 치느님의 유혹.. 종국이 두마리치킨
Tae Yeo Ri
태여리


AI조류인플루엔자가 발생한 이후,

총 3번째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아, 정말 정말 안 시킬려고 했는데, 하도 졸라서..(제가 아닙니다!!)

주문하게 되었어요.

마침 냉장고보니... 하이트(정말 오랜만에 본닷!!)가 있어서

저도 땡기기도 했구요^^

그래서 바로 고민고민하다.. 주문했어요.


저번에 처음 시켜보고 맛에 반했던, 종국이 두마리치킨

또 재주문 하게 되더군요ㅋㅋ

이거이거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은 치킨이라ㅋㅋ..

특히 땡초치킨이 굳..


후라이드는 매운걸 못먹는 사람을 위해,

그리고 저도 후라이드를 좋아하구요^^

저에겐 딱 맞는 땡초치킨 + 후라이드 조합

베리굳


하이트 한잔 쭉~~~

따라주구요.

맥주와 치킨의 조합

정말 이이상 더 맛있는 조합이 있을까요 ㅜㅜ..

결과는 뭐..

지금 치킨 먹은지 일주일좀 된거같은데,

딱히 일단 이상은 없습니다.

하핫..


Ps. 하이트가 좀 실수 였어요 ㅜㅜ..

그냥 맹물이더라구요 ㅜㅜ...

진짜 맥주가 이렇게 물맛이였나... 싶었습니다만,

갈증해소엔 그래도 좋았습니다.

맛있는 종국이 치킨(땡초+후라이드)

땡초의 매우면서도 땡기는 그 맛과

후라이드를 고소한맛이..

지금 쓰면서도 침 삼킵니다...ㅋㅋ

이상

ai 물러가랏...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