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6일 목요일

오랜만에 치킨 + 클라우드 맥주 조합!!

Tayul.일상

간만에 치맥(땡초치킨 + 후라이드)!
네이버블로그도 놀러오세용! : http://blog.naver.com/tayul3748/220960042873



간만에 즐겨찾던 치킨집에 전화해서

땡초치킨과 후라이드 선택!

항상 이 조합으로 시켜요ㅋㅋ

그리고 마트에서 사온 저렴이맥주 클라우드맥주!

저렴이 맥주중엔 클라우드를 이길 자가 없는거 같아요.

진심 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ㅋㅋ


후라이드 치킨!

음.. 치킨이 속이 말라있어요.

이런적이 거의 없었는데,

ㅜㅜ.. 뭔가 오늘은 퀄리티가 떨어지는 치킨을 왔네요.

가면 갈수록 바빠지는건지, 점점 전화받으시는 아주머니도 불친절해지는걸 느껴가고,

아쉬운.. 그래도 후라이드 치느님은 어떻게도 맛은 있죠.

너무 바삭 튀겨져있지만 않으면 됩니다.


사실상 땡초치킨 하나때문에 이곳의 단골이 된 tayul인데요.

오늘 땡초치킨은 정말.. 베드였어요 ㅜㅜ..

가족들이 전부 1번씩 맛보더니, 후라이드만 먹었어요.

뭐랄까요.. 양념이 과해진 느낌,,

예전엔 매운면서 땡기는 맛인데, 먹을수록 뭔가 짜고.. 매운맛은 있는데 땡기질 않는..ㅜㅜ


간만의 치느님은 실패는 없지만 아쉬움을 남겼네요ㅋㅋ


그래도 저에겐 맥주가 있습니다.

이거 한잔 벌컥벌컥 마셔줬을때 느낄 수 있는 목넘김과

클라우드만의 맛.


진짜 저렴이 맥주 다 사다먹어봤는데, 클라우드는 제 취향!!



가족중 술을 안마시기에 저 혼자 벌컥벌컥 다 마셨네요ㅋㅋ


이제 불금이네요!!

다들 활활 타오르셔야죠!!!!


퐈이어!

좋은 불금 되시길^^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