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8일 토요일

포켓몬고 오늘의 포켓몬은?-GOOGLE

Tayul. [포켓몬GO] 포켓몬고 오늘의 포켓몬은?

원글 포켓몬고 자료를 보실려면


오랜만에 오늘의 포켓몬을 적네요.

엉청 자주는 아니지만,

꾸~준하게 포켓몬GO를 플레이 하고 있어요.

물론 하루 플레이양은 정말 시간이 갈수록 작아지고 있는듯해요.

물론 하면 재미는 있지만, 현실시간이 허락을 해주질 않네요ㅜㅜ

그래서 이번 오늘의 포켓몬은 한동안 안썼고, 그중에서 아주 방대한 포켓몬을 잡은것중에

그나마 제일 좋았던 녀석들로 간추린 포켓몬을 소개해볼께요^^


포켓몬GO 망나뇽
포켓몬고 망나뇽

영원한 망나뇽고, 망나뇽입니다.

처음에 2세대 업데이트가 될때 마기라스로 세대교체가 될 줄 알았으나,

최근에 적은 티어정리글을 보셨다시피 아직 망나뇽고입니다.

그만은 수비가 공격에서 모두 좋은 효율은 보이는 망나뇽입니다.

다만 예전보다 자주 출몰은 하는데 정말 잡기가 힘들어요.

이 썩은 녀석 잡는데, 한 하이퍼30개는 들어간듯 합니다..


포켓몬GO 에레브
포켓몬고 에레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전기포켓몬이자 제일 많이 애용하는 에레브입니다.

뭐, 키우기 쉽고 또 괜찮은 랜턴이나 쥬피썬더도 있지만,

전 에레브가 더 좋더군요.

추후 3세대 대비해서 에레브 진화형도 있으니 더욱 애용하는듯 합니다.

에레브는 정말 볼때마다 잡습니다.

스텟이 낮은 D급으로도 물포켓몬 카운터를 아주 잘 치는 에레브입니다.


포켓몬GO 해피너스
포켓몬고 해피너스

생태계 파괴범 해피너스입니다.

정말 답없는 체육관 수비포켓몬인데요,

그냥 보이면 포기하는 녀석중 하나입니다.

물약 아깝거든요../


포켓몬GO 갸라도스
포켓몬고 갸라도스

갸라도스입니다. 잉어킹의 진화형으로 좋은 녀석이긴하나

비행속성이라는것 때문에 외면을 받는 녀석입니다.

또 물포켓몬에선 이미 샤미드가.. 너무 압도적으로 키우기도 쉽고 만들기도 쉽기에

정말 비행속성만 아니였다면 정말 좋았을 아쉬운 갸라도스..


포켓몬GO 라프라스
포켓몬고 라프라스

그냥 보기도 힘든 라프라스 이번이 2번째인가??..

처음 잡는건가 그럴꺼에요.

그냥 소장용입니다. 잘 보이지도 않아서 제가 사는곳근처에선

키울생각도 없거니와 차라리 샤미드가 낫습니다..ㅋ


포켓몬GO 링곰
포켓몬고 링곰

깜지곰의 진화형 링곰인데요,

간지나는 마동석씨가 생각나서 한컷했어요.

좋은 개체값이 뜬다면 사용해볼 녀석입니다.

으외로 깜지곰 개체수도 많거니와 간지나니깐요ㅋㅋ


포켓몬GO 샤미드
포켓몬고 샤미드

정말 누구라도 사용 할 수 밖에 없는 포켓몬입니다.

이브이의 개체수는 어마어마하고, 또 만들기도 쉽고,

물포켓몬에서 이 샤미드를 이길 가성비 포켓몬은 없다는점.


포켓몬GO 마기라스
포켓몬고 마기라스

간만에 2번째 마기라스 잡았어요.

특히 제 주변엔 잘떠요.

이게 부산에선 잘뜨는거같네요.

가끔식 위치공유에 제가 마기라스 위치 공유해드리죠?

가끔씩 확인해도 떠있는걸 볼 수 있어요. 그외에도 에버라스 개체도 부산에 많죠.

(위치공유같은경우 포켓몬이 사라지면 글삭제한다고 합니다.)


포켓몬GO 잠만보
포켓몬고 잠만보

드디어 다시 한국에 출몰하게 된 녀석이죠.

얼마전까지 절대 안나왔었죠. 일본에서의.. 

네, 이제 나오며, 여전히 좋은 효율을 보이고, 일본에서 나오던게 끝난 직후 개체도

정말 많은 효율 좋은 잠만보입니다.



포켓몬GO 카포에라
포켓몬고 카포에라

그냥 처음 잡아본 녀석이라서

한번 올려봅니다ㅋㅋ..

저 눈이 마음에 드는 녀석이고,

잡을때 잠시도 가만있지 않고 카포에라를 하더군요ㅋㅋ

이상입니다.

오늘의 포켓몬고 포켓몬은? 끝!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