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0일 금요일

다이소 usb고속충전케이블 폰케이블 후기!-google

다이소, 폰케이블, 다이소폰케이블, 다이소usb케이블, 고속충전케이블



 삼성 폰을 쓰는 저희 가족에게 생전 처음으로 폰 케이블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그나마 검색한 결과 제일 저렴하면서도 효과 좋다는 다이소를 찾게 되었어요.

어차피 폰 USB케이블은 소모성이고, 또 사용하기에 따라서 수명이 천차만별이기에,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방문 했답니다.

물론 지나가다 다이소가 보이길래ㅋㅋ..


제가 구매한것은 22cm 다이소 usb고속충전케이블

1000원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 그런지 1개 밖에 안남았더라구요.


해운대 다이소에 방문했었어요.


바로 냉큼 집었답니다.

왠걸..?

22cm가 길 줄 알았고, 1개 밖에 없길래 냉큼 집었는데...

집에와서 두근두근,

호환 잘 되겠지 하며 나름 10분 고민끝에 산거랍니다!


헐...

뭐야 이거.. 이게 22cm 였어?..

와..

네, 저희가 집에서 일반적으로 폰을 살 때 받는 케이블은 100cm 정도 되는거였어요.

이건

하... ㅜㅜ..

그리고 저희집 삼성폰은 갤s6, 갤노트5, 갤노트4s, 갤노트엣지인데,

이 케이블이 다 안맞아요.

뻑뻑...

억지로 끼워넣었더니 맞더군요..

지금 한 4일쯤 됬는데 쉽게 들어갑니다.


보니 다른 친구들도 이것보단 긴것으로 사용하고, 다른 케이블 이용중이더라구요.

ㅜㅜ...

근데 왜 이렇게 뻑뻑해...

폰 고장나는 느낌이랄까요??

하..

그런데..


22cm.. cm는 꼭 확인하고 사세요 ㅜ..

저처럼 cm에 문외하다면,, 진짜... 후회하실꺼에요.

물론 5핀, 8핀,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등 다양해요 워낙에..

잘 보고 사세요.

그래도 다행인건 고속충전 지원 됩니다!!...

다이소 usb폰케이블 후기 끝...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