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5일 일요일

[포켓몬GO]포켓몬고 오늘의 포켓몬은?-google

[포켓몬GO]포켓몬고 오늘의 포켓몬은?
Tae Yeo Ri
태여리

오늘의 포켓몬GO(포켓몬고)

오늘의 포켓몬입니다.

좀 신기하고 좋은 포켓몬들을 구경했어요.

굿굿!!

자 시작해 볼까요?


포켓몬GO 마기라스
포켓몬고 마기라스

오.. 부산에서 마기라스를 잡았습니다.

처음 잡아보게 됩니다.

부산 포켓몬고 마기라스 위치는 영도구쪽입니다.

지나가는길에 사람들이 웅성웅성 대더라구요.

가봤더니 마기라스 득ㅋㅋ

저와 같이 잡았던 분들 많으실듯 하네요.

마기라스는 공격순위 1순위인만큼 수비도 뛰어나며 공격에서도 뛰어납니다.


포켓몬GO 나시
포켓몬고 나시

진화를 시키지 않는 저로썬 처음 잡아보는 녀석입니다.

아라리의 진화형태로, 이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때 많은 사람들이

효율이 좋아서 많이 만들었다곤 하나, 전 아라리 보고도 안 잡았던지라..ㅋㅋ


포켓몬GO 날쌩마
포켓몬고 날쌩마

포니타의 진화형인 날쌩마입니다.

꼭 잡고 싶었던 녀석인데 야생에서 잡게 되네요.

덕분에 도감 꽁짜로 획득,

다만 개체값이 너무 낮아서 무쓸모입니다.


포켓몬GO 피콘
포켓몬고 피콘

처음 잡아본 솔방울 같이 생긴 녀석입니다.

2세대 포켓몬으로 피콘이라는 이름을 가진 포켓몬입니다.

피콘의 진화형태는 쏘콘이라는 녀석인데요.

솔방울을 닮았네요ㅋㅋ


포켓몬GO 잠만보
포켓몬고 잠만보

3번째 잠만보 입니다. 포켓몬고 여태 하면서 잠만보 3번째 잡아봅니다.

그중 3번째 녀석이네요.

굿굿!!

이런 희귀 포켓몬 만날때마다 좋네요.

사실 요즘은 흔하게 위치를 알 순 있으나, 찾아가기 귀찮으니깐요ㅋㅋ..


포켓몬GO 망나뇽
포켓몬고 망나뇽

와.. 이 망나뇽 잡는데, 한 하이퍼볼 30개이상 쓴듯 합니다.

물론 열매도 같이요.

cp는 1600대인데요.

개체값도 쓰레기인 녀석인데, 잠만보 바로 근처에 있던 녀석이였어요.

진짜 포기할까하다가 쓴 하이퍼볼이 아까워서 잡았습니다.


포켓몬GO 덩쿠리
포켓몬고 덩쿠리

덩쿠리입니다. 그냥저냥 쓰지도 않지만, 쉽게 보기 힘든 포켓몬입니다.


전 한 2번 잡아본거 같아요.


포켓몬GO 애버라스
포켓몬고 애버라스

마기라스의 진화 전 단계인 애버라스 입니다.

오.. 이 녀석도 처음 잡아봅니다.

왠지 영도구쪽 부산 포켓몬고 성지인듯 합니다.

이런 희귀 포켓몬들을 잡다니..

영도구쪽에서 마기라스, 애버라스 잠만보, 망나뇽 전부 다 잡았네요.


포켓몬GO 이상해풀
포켓몬고 이상해풀

이상해씨의 진화형태인 이상해풀입니다.

진화하면 이상해꽃이죠. 별로 안좋아하나, 이상하게 필드에서 보이면 무조건 잡고 보는

포켓몬입니다.


포켓몬GO 메꾸리
포켓몬고 메꾸리

메꾸리입니다. 처음 잡아보며 신기해서 바로 잡았어요.

역시나 영도구근처입니다.

메꾸리는 꾸꾸리의 진화형태입니다.

얼음과 땅 타입의 포켓몬이네요^^

멧돼지 같이 생긴 녀석이네요.


포켓몬GO 파오리
포켓몬고 파오리

포켓몬고 1세대부터 보이던 녀석인데요.

파오리입니다.

은근히 보기 힘들어요.

한 5번째 보는듯 해요.

일단 보이면 잡고 봅니다.


포켓몬GO 왕콘치
포켓몬고 왕콘치

콘치의 진화형태 왕콘치입니다.

처음 잡아보며, 도감 채우기용으로 잡아봤습니다.

딱히 사용이 안되는 포켓몬 콘치입니다.


부산 포켓몬고 성지가 왠지 영도구쪽인거같은 느낌입니다.

마기라스, 애버라스, 망나뇽, 잠만보 다 영도구쪽에서 잡았네요.

신기방기ㅋㅋ

포켓몬go,포켓몬고,마기라스,애버라스,망나뇽,잠만보,부산마기라스,부산애버라스,부산잠만보,부산망나뇽
날쌩마,피콘,쏘콘,덩쿠리,나시,이상해풀,꾸꾸리,메꾸리,파오리,왕콘치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