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2일 월요일

나우유씨미2 마술사기단 영화 리얼 후기

나우유씨미2 마술사기단 영화 리얼 후기
Tae Yeo Ri
태여리



나우 유 씨미2

기존 나우유씨미를 재밌게 봐서 기대하던중 2나 나왔었더군요.

거기에 다니엘레드클리프까지 출연..

더 기대를 모았어요ㅋㅋ

그러던 도중 보게 되었네요.

'마술사기단’이 돌아왔다!
3년 전, 전세계를 무대로 한 통쾌하고 짜릿한 
 완전범죄 매직쇼로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그들이 돌아왔다! 
  
 마술사기단은 더 강력해진 적에 의해 전세계 팬들이 보는 앞에서 함정에 빠지게 되고 
 세상의 모든 컴퓨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카드를 훔쳐야 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다. 
 불가능한 마술로 명예 회복에 나선 마술사기단!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완전범죄 매직쇼가 시작된다!

# 모든 사진 영상 출처 - 네이버 영화
#나우유씨미2 마술사기단 영화 리얼 후기

Start!

본격적으로,

영화는 재밌었습니다.

다만, 초입부분에서 중간부분까지 뭐랄까요.

집중이 안되었다고 해야할까요?

영화에 집중하기 힘들었어요.

빠르게 진행되는 전개.

너무 많은것을 담으려 한거같았어요.

하지만, 중후반부터는

진짜 마술사기단이 돌아왔더군요.

다니엘래드클리프가 나오는 시점부터라 보면 될듯 합니다.

영화가 진짜 시작인셈이죠ㅋㅋ

특히나 빗방울 마술쇼는..

역대급이였습니다.

그리고 영화답게

반전에 또 반전을ㅋㅋㅋ

충분히 훌륭한 영화였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봐도 괜찮을 영화

추천드립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