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4일 수요일

또래오래 치킨 패밀리가족 3색3맛 세트 리얼 후기

또래오래 치킨 패밀리가족 3색3맛 세트 리얼 후기
Tae Yeo Ri
태여리

또래오래 치킨 패밀리가족 3색3맛 세트 리얼 후기

후라이드+갈릭플러스+양념 치킨 세트

아..

ai바이러스가 유전자 변형을 일으켜..

중국에서 16명이 사망했다는걸

먹고 난 뒤 알았습니다..

다행이도..

아직 이상없습니다.

그럼

또래오래 치킨 패밀리가족 3색3맛 세트 리얼 후기

Start

후라이드+갈릭플러스+양념 치킨 세트

우선, 

치킨이 2마리가 아닙니다.

1마리 반이에요.

그래서 자연스레 " 아 2마리가 아닌데 3가지맛이요? "

물어봤는데,

다른 닭집보다 큰 닭은 쓴다고 합니다.


" 아하~ 하고 주문했습니다. "


양념 치킨.

달짝지근 하니 딱 양념 치킨 맛입니다.

더도 말고 특이한거 없어요^^



( 자세한 후기는 아래쪽에 )


후라이드 인데요,

간이 배여있더라구요. 맛있었어요^^



다만,... ( 아래쪽에 )


갈릭플러스 치킨

3가지 맛 중에서 제일 괜찮았어요.

마늘맛은 1도 안나구요.

그냥 적절한 교촌치킨이 간장 간이 약한 치킨이랄까요?

제일 괜찮았어요. 3가지 맛중에^^

자.

또래오래 치킨 패밀리가족 3색3맛 세트 리얼 영상 후기



또래오래 치킨 패밀리가족 3색3맛 세트 리얼 후기

우선,

AI가 먹을때도 걱정이 되더라구요,

AI 걸린 닭 특징이,

이미 조리가 되어서 모르지만,

털이 다빠지고 살이 검정색으로 변한다더라구요.

그래서 닭다리를 씹어먹었는데,

검은색 부분이 나오는거에요. 3가지의 닭다리에 다..

무서워서 그 부분은 제거 하고 먹었어요.

사실 뭐.. 혈관? 그런거겠죠?..



네 뭐ㅋㅋ 괜히 AI바이러스가 작년보다 훨씬 심하게 퍼지고 있고,

또 AI걸린닭이 전국으로 10만마리~40만마리가 유통되었다고 하더군요.

그것 때문에 찝찝해서 그런거였습니다..

흠..

진짜 AI걸린 닭이였나..


사실 혈관 같진 않았어요...


음..ㅋㅋ


아무튼... 당분간 치킨은 조심해야할듯 합니다...

작년보다 훨씬 심하게 타격을 입고 있으니깐요..

25일정도만에 1400만 마리를 처분할 정도로 바이러스가 ...




네..

이상 찝찝한 치킨 후기 였습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