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8일 목요일

팔도 부대찌개 라면 솔직한 후기 영상 첨부

팔도 부대찌개 라면 솔직한 후기 영상 첨부

Tae Yeo Ri
태여리

안녕하세요~

부대찌개 라면..

무한도전에서 라면을 먹더라구요.

그때 부대찌개 라면을 봤는데요,

참 맛나게 먹더라구요.

라면 마니아로써..

안먹어볼 수 없죠.

바로 마트가서 get! 했습니다ㅋㅋ

팔도 부대찌개 라면 후기


start!

팔도 부대찌개 라면


보통 라면 2개씩은 다 먹잖아요??

네, 2봉지 끓였습니다.

특이한점은 일반 라면과는 다르게, 소스같은 양념장이 스프역할을 합니다.


건더기스프 2개 넣었어요.


큼직큼직한 햄들이 있네요.

스팸같은 느낌아닌 느낌이네요.



그리고 곧바로 양념장(스프) 넣어주구요!




스프를 넣고 끓여야 국물이 우러나죠!


아차.. 팔도부대찌개 라면 스프(양념장)이 가루 형태가 아닌, 짜서 넣는


양념장같은 상태에요.

보여드릴려고, 젓가락으로 퍼봤어요ㅋㅋ


물이 펄펄 끓을때쯤


면 투하!

# 사진에는 안끓는것처럼 보이지만.. 끓었어요.. 면 2개 넣으니 끓는게 안보이네요ㅋㅋ.. #

# 라면 끓이는데 실수란 없다.. #

# 팔도 부대찌개 라면 끓는 영상 #

# 팔도 부대찌개 라면 끓는 영상 #

이거 찍다가..

새끼 손가락 데였어요.

화상 입어서..

하루동안 쓰라려 죽는줄 알았답니다..

먹는 와중에도..

쓰라려서..

왔다리 갔다리...



# 팔도 부대찌개 라면 후기 #

- 건더기가 스팸같은 햄이 많아서 좋다.

- 음.. 그 외엔 맛있는지 모르겠다.. ㅜㅜ

( 분명 맛은 있다. 다만, 다른 일반적인 라면이 훨씬 낫다. )

- 놀부부대찌개 이런델 자주 갔었는데.. 비교하는건 안될짓.

- 뭔가 가격이 좀 높아서, 일반 라면을 사먹게 될꺼 같다.




# 전체적으로 기대치가 높았던 라면이라, 실망이 컸어요. #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