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1일 수요일

부산 동래 온천장 벌교꼬막촌 푸~짐한 대박 맛집 리얼 후기!

부산 동래 온천장 벌교꼬막촌 꼬막정식 후기
Tae Yeo Ri
태여리

부산 동래 온천장 벌교꼬막촌 푸~짐한 대박 맛집 리얼 후기!

Start!
부산 꼬막정식 벌교꼬막촌

오늘은 동래 온천장에 위치한, 벌교꼬막촌을 다녀왔어요^^

입구에서부터 각종 맛집인 분위기를 풀풀 풍기네요!!

완전 잔~뜩 기대하면서 들어갑니다.

와, 내부 인테리어나 진짜 장인들이 있는듯한 그런 분위기 였어요.

장식도 멋지고,

고풍스럽고 멋스러운^^

위치도 온천장역에서 바로 건너편으로 살펴보면 보이는 핫한 위치

오늘 안그래도 비가 부슬부슬 내렸는데,


부산 동래 온천장 벌교꼬막촌.. 너무 분위기 좋은거 아님까?ㅋㅋ


제가 딱 들어갔을때는 3팀이 있었어요, 대충 밥먹는 공간인데요.

뒤쪽으로도 있고,

창가 밖으로 내리는 비와 차들의 불빛이 진짜 풍경 갑이였어요.

중요한건.. 저희가 좀 일찍 와서 아주 좋은 자리에 앉았다는것!!ㅋㅋ

저희 음식 나오자말자,



사람들이 우르르... 몰리더라구요.


꼬막정식 한상입니다.

부산 벌교꼬막촌 꼬막정식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우선, 사진으로 보면 크기들이 작아보이는데요,

이게 접시크기들이.. 커요.. 대빵 커요ㅋㅋ

자세한 후기 이제 부터 시작입니다.

#부산 동래 온천장 벌교꼬막촌 푸~짐한 꼬막정식 리얼 음식 영상!#

영상으로 보세요~!!


접시들이 어마어마하게 큰게 거기에 꽉꽉 채워져있으니

또한 꼬막들 크기도 크고, 속도 알차요,

야들야들 쫀득쫀득ㅋㅋ

진짜 영상 찍을려고 기다리는데

배에서 꼬르륵~~ 거려서 진땀 흘렸네요ㅋㅋ


대부분 온천장 벌교꼬막촌에서 이 치즈 꼬막꼬치를 많이 올렸더라구요,

치즈가 듬~뿍 올라간 이 치즈꼬치 맛은 바로 아래에!


#벌교꼬막촌 치즈꼬막꼬치#

안그래도 쫄깃한 꼬막에, 두~꺼운 치즈가 감싸주니,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꼬막특유의 맛이 이게 진짜

아이러니하게도 어울리더라구요ㅋㅋㅋ 모든 사람들이 그렇듯 이것부터 손이 가는 이유가 있는듯해요ㅋㅋ


#벌교꼬막촌 새꼬막#

꼬막 삶은것인데요, 이게 진짜 장인이 삶은듯한, 꼬막비린내 같은건 전혀없구요,

알맹이도 크구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성인남자 손에 저정도 크기의 꼬막들입니다.



성인 남자손에 이정도 크기..

정말 큰 꼬막이죠. 거기에 쫄깃하고, 갓 삶아와서 식감 또한 일품입니다.

소스는 2가지가 있어요. 초장에 먹어도 되고, 양념장에 찍어 먹어도 되는데,

전 그냥 이 상태.. 꼬막 고유의 맛이 좋아서,

이 상태로만 흡입답니다ㅋㅋ

진짜 이거 최고였어요.

베리굳...


집에서 꼬막요리라면 자주 나오는

꼬막무침 인데요, 역시 전문점이라 그런지ㅋㅋ


근데 양념맛으로 먹는것이다 보니, 전 기존의 새꼬막(삶은것)이 훌륭했습니다.


이건 특이해 보이는 전이죠?

전 동래 온천장 벌교꼬막촌에서 처음 봤어요.

안에 매생이가 들어간건가??

근데 고소했어요.

이거 제가 거의 5분의4는 흡입했어요ㅋㅋ

역시 전은 초장에 찍어먹어야 제 맛이지하면서

초장에 살짝 찍어서 먹는데, 와.. 이건 처음 먹어보는 전맛인데,

어떠한 전보다 제 입맛에 맞았어요ㅋㅋ


맛있었어요ㅋㅋ


무슨 생선인지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옆에 양념장을 뿌려서 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 되는데요,

전 양념장보단 또 이 고유의 맛이 좋아서,

손으로 뜯어서 살만 발라먹었어요.


진짜 이것도 맛있는데,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겉은 바삭한테 탄곳이 없는,

역시 맛집포스


#부산 꼬막정식 벌교꼬막촌 꼬막초무침#

하이라이트 끝판왕 입니다.

커다란 대야같은, 밥그릇에 밥을 넣고 꼬막초무침을 넣고 슥슥

비벼먹는데요.

와.. 이건 그냥 먹어도 새콤달콤하니,

누구의 입맛에도 맞게끔 간이 되어있어요.

간이 쌔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베리굿..

와 이거 꼬막초무침 한입 넣는데,

인정했습니다.

인정ㅋㅋㅋㅋㅋ


꼬막 초무침을 밥에 똭

넣어주구요.


슥슥슥슥

비벼줍니다.

그리고 한 입.

# 진짜 따로따로 영상 제작하는 법을 익혀야겠어요. 이 비비는 과정이 진짜 최고인데 말이죠ㅋㅋ #

그리고 주위 반찬들과 흡입합니다.

벌교꼬막촌 가시기전에 자리라던지 예약하시면 더 편하시겠죠?

부산 동래 온천장 벌교꼬막촌 연락처(전화번호)

051 - 555 - 9196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