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6일 금요일

롤 시즌7) 이블린 장인의 이블린정글 4대5 상황에서 멱살 캐리하는 방법

롤 시즌7) 이블린 장인의 이블린으로 4대5 상황에서 멱살 캐리하는 방법
Tae Yeo Ri
태여리

 간만에 이블린 포스팅을 하네요,

요근래 롤을 플레이 할 시간이 없었어요ㅋㅋ

그래서 롤 시즌7 첫판 ( 정글이 어떻게 바꼈는지도 모르고~ )

한 상황에서 한판 돌렸네요,

뭐.. 1명 탈주하고,

초반 터지는 상황에도 혼자서 4대5 멱살캐리 하는 

총 플레이본이에요^^

롤 시즌7 이블린장인의 이블린정글 4대5 멱살캐리하기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티어구간에서는 내가 캐리해야된다 라고 생각하시야 합니다.

괜히 라이너한테 킬 양보하고, 줄꺼 주고 하다가,

킬값 못하고, 오브젝트 활용 못하고,

그러다가 지는겁니다.


클 사람은 1명이 확 커버리면, 그 판을 지배해버리는 상황이 쉽게 연출되는곳이 이곳입니다.

보시다시피 이블린정글 즉,

은신캐릭인데도 핑크(제어와드) 사는 인구가 거의 없죠ㅋㅋ...

있다한들 뻔한 위치.

제어 와드를 해놔도 접근하는것도 모름...

(맵리를 안한다는거죠. )


그리고 터진라인은 왠만해서 가지마세요.

잘되봐야, 50대50입니다.
(만약에 그 똥싼 라인조차 커버 가능할정도로 컸다면 가야겠죠^^
위 영상에서처럼요^^)
절대 우위를 점할 수 없어요.


이상..

플레이와 템트리 참고하세요^^

제 블로그에 이블린 공략 참고 하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