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7일 금요일

오늘은 불금! 불금엔 야식! 야식은? 치킨!

오늘은 불금! 불금엔 야식! 야식은? 치킨!

Hi!!

오늘 불금이에요. 이제 곧 토요일이네요!

다들 하루 마무리 잘하셨나요?


역시 불금 야식이 생각날땐,

바로 치느님!

치킨 is 뭔들이 정답이죠ㅋㅋ

거기에 시원한 맥주 한병~!

맥주는 저렴이중에서 그나마 제일 맥주맛이 나는 맥주다운 맥주 Kloud!

제가 자주 사먹는거에요.


이번에도 역시 매운게 좋아~~서

선택한, 땡초치킨 + 후라이드치킨 조합.

이 조합은 진리인듯 싶습니다.

저에겐요!

먹어도 먹어도 땡기는 땡초, 거기에 호불호없는 후라이드~!



후라이드치킨

보통 치킨집에서 치킨 주문하면 꼭 후라이드를 주문해요,

후라이드 상태를 보면 기름의 상태를 대략적으로 간파하죠.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다들 아실듯 합니다..ㅋㅋ

오늘 후라이드 때깔...

나쁘지 않아요!



땡초치킨

여기 땡초치킨이 정말 맛있어요. 매우면서도 땡기는 그 맛이..

정말 좋아요.

떡사리는 안먹지만, 또 떡사리 좋아하는 사람은 그 사람대로 잘 먹구요!


후라이드 치킨 닭다리 + 땡초치킨 닭다리

닭다리는 호불호가 거의없는 누구나 좋아하는 부드러움이죠.

이렇게 한입 먹고!!!!!!

맥주 한잔 똭~

치킨과 맥주 한모금이면, 진짜 하루의 피로가 날아간다는건 아닌거같구,

스트레스같은게 잊어져요.

그 순간만큼은요.

벌컥벌컥벌컥 캬~~~~

이렇게 불금 마무리 되어갑니다^^


이번 주말 다들 잘 지내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Tayul
Tae Yeo Ri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