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1일 화요일

포켓몬GO) 오늘의 포켓몬은?

포켓몬GO) 오늘의 포켓몬은?
Tae Yeo Ri
태여리

오늘의 포켓몬GO(포켓몬고)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이 1세대 포켓몬보다 더 많이 보이는거같네요.

조금만 생각을 해보니..

골고루 듬뿍 듬뿍 나오기엔 무리가 있겠죠.


포켓몬GO 푸푸린
(포켓몬고 푸푸린)

귀엽다... 2km 알에서 나온 이 푸푸린..

이름답게 푸린의 전단계 녀석입니다.

진짜 귀엽네요..

무조건 소장할려고 합니다ㅋㅋ...


포켓몬GO 델빌
(포켓몬고 델빌)

이 녀석 오늘 드디어 잡았습니다. 전 오늘의 포켓몬에서

도망쳐버리는 바람에.. 못잡았던 녀석인데 드디어 잡았습니다.

타입은 악, 불꽃 타입의 포켓몬입니다.

생긴건 도베르만인데요? (멋지게 생겼네요.)


포켓몬GO 침바루
(포켓몬고 침바루)

오늘 처음 잡아본 복어입니다.

물, 독 타입 포켓몬인데요. 처음 잡아서 도감득!

진짜 복어처럼 독을 지닌 물에 사는 물고기네요ㅋㅋ


포켓몬GO 미뇽
(포켓몬고 미뇽)

초창기 망나뇽고일때부터 지금까지도 보이면 안잡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인기가 많은 녀석입니다. 귀여움을 물론이거니와, 망나뇽 강화 재료니깐요!


포켓몬GO 니로우
(포켓몬고 니로우)

이 녀석은 밤에 찍힌 사진이 더 분위기가 있어보이네요.

낮에도 잡았었는데,

사진이 밤이 분위기가 있어서 밤 사진으로 올려봅니다!

악, 비행타입입니다.


포켓몬GO 꼬마돌
(포켓몬고 꼬마돌)

일단 캡쳐하고 보는데요, 주먹질하는 모습이 찍혀서 올려봅니다.

의외로 좋은 성능인데 잘 안쓰이는 안타까운 포켓몬중 하나죠.


포켓몬GO 뿔충이
(포켓몬고 뿔충이)

국민 경험치입니다.

구구, 캐터피와 더불어 뿔충이는 포켓몬go 3대 레벨업용이죠.

첫번째 진화가 12캔디밖에 안드는 좋은 녀석이죠.


포켓몬GO 만타인
(포켓몬고 만타인)

또 잡았습니다. 가오리 녀석

맹하게 생긴게 은근히 매력있는 녀석입니다.

물, 비행타입입니다.


포켓몬GO 글라이거
(포켓몬고 글라이거)

전갈과 박쥐가 합친 느낌

비행, 땅 타입입니다.


포켓몬GO 또가스
(포켓몬고 또가스)

간만에 1세대에서도 전 잘 못봤던 포켓몬입니다.

또~가스

독 타입의 포켓몬입니다.


포켓몬GO 솜솜코
(포켓몬고 솜솜코)

통통코의 최종 진화형입니다.

통통코 두코 솜솜코 순인데요.

생긴건 독있게 생겼는데 타입은 풀, 비행타입입니다.

민들레씨앗 느낌 나네요.


포켓몬GO 뿔카노
(포켓몬고 뿔카노)

뿔카노는 진화하면 코뿌리인데요.

공격에서 매우 좋은 효율을 보이는 녀석입니다. 개체수도 많거니와,

gps조작이 아니였으면 코뿌리고가 되었을꺼 같을 정도로 좋은 녀석이며,

개체도 많아서 현재도 많이 보이는 녀석입니다.


포켓몬GO 대포무노
(포켓몬고 대포무노)

가장 이해안되는 진화형태중 한 마리인데요.

총어의 진화형이죠.

그다지 쓰일일이 없지만 보이면 잡게 됩니다ㅋㅋ


포켓몬GO 마자용
(포켓몬고 마자용)

마자용 웃는 모습입니다.

암컷이죠.

수컷과 암컷의 차이는 뭔가 립스틱을 바른거같은것과 안바른거같은

립스틱을 바르고 있으면 암컷이랍니다ㅋㅋ


포켓몬GO 블루
(포켓몬고 블루)

왠지 이름은 핑크불독이 되었어야할 녀석이

블루라는 이름입니다.

이 녀석은 놓쳤어요.

사진만 찍었네요 ㅂㄷㅂㄷ...

다음에 보이면 꼭 잡고 말테다 핑크불독..


이상 오늘의 포켓몬이였어요.

뭔가 한층 꺽인듯 한 포켓몬go 분위기네요.

저 역시나 초기만큼은 손이 안가게 되는거같습니다. 하핫..

오늘은 여기까지!
푸푸린, 델빌, 만타인, 글라이거, 또가스, 침바루, 미뇽, 니로우, 꼬마돌, 불충이, 솜솜코, 뿔카노, 대포무노, 마자용암컷, 블루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