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8일 토요일

포켓몬GO) 오늘의 포켓몬은?

포켓몬GO) 오늘의 포켓몬은?
Tae Yeo Ri
태여리

오늘의 포켓몬GO(포켓몬고)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이 나온지, 이틀정도 되었네요.

요 이틀간 잡은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을 올려보겠습니다.

생각보다 2세대 포켓몬이 엉청 많더라구요, 오히려 1세대 포켓몬 개체수가 없지않아줄어든 느낌이였어요.

포켓몬GO 치코리타
(포켓몬고 치코리타)

귀엽죠ㅋㅋ 제 친구중 한 녀석은 이놈만 잡고 싶다고 찾아다니는 녀석도 있습니다.

치코리타는 풀속성 포켓몬이며, 생각보다 한 5마리 봤는데, 3마리는 도망쳤어요.

치코리타는 베이리프 -> 메가니움식으로 진화를 합니다.

메가니움은 뭐..ㅋㅋ


포켓몬GO 마릴 / 포켓몬GO 마릴리
포켓몬고 마릴 / 포켓몬고 마릴리 

포켓몬고에서 또 마스코트같아 보이는 녀석이네요.

전 이녀석보면 항상 이름이 푸린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되더라구요ㅋㅋ

운좋게 진화형으로 두 녀석 다 잡았습니다.

마릴과 마릴리는 물과 페어리타입의 포켓몬입니다.

제가 적은 포켓몬고 공격,수비랭킹에도 없어서 소장용입니다!



포켓몬GO 리아코 / 포켓몬GO 엘리게이
포켓몬고 리아코 / 포켓몬GO 엘리게이

이 녀석도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가 되면서 꼭 잡고 싶었던 녀석인데,

개체수가 꽤나 많더라구요. 뭐.. 많이 보여서 보이는데로 일단 잡았습니다.

리아코 -> 엘리게이 -> 장크로다일로 진화합니다.

리아코와 엘리게이은 물속성 포켓몬입니다. 

포켓몬GO 초라기
(포켓몬고 초라기)

신기하게 생긴 포켓몬이네요. 역시 2세대가 되면서 제가 모르던 포켓몬들이 많네요.

초라기는 물속성 + 전기속성을 가진 포켓몬인데요.

물과 전기??..물 묻히고 전기 뿌리면 엉청 쌜꺼같네요ㅋㅋ

초라기가 진화하면 랜턴 입니다.


포켓몬GO 총어 / 포켓몬GO 대포무노
포켓몬고 총어 / 포켓몬GO 대포무노

전 이걸 정리하면서 처음 알았어요.

물고기가 진화해서 문어라니..

총어의 진화형은 대포무노입니다.

총어와 대포무노는 물속성이며, 흔하게 보이더라구요. 


포켓몬GO 페이검
포켓몬고 페이검

페이검, 거미포켓몬이네요. 페이검은 벌레타입과 독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검이 진화하면 아리아독스라는 포켓몬이 됩니다.


포켓몬GO 통통코 / 포켓몬GO 두코
포켓몬고 통통코 / 포켓몬GO 두코

통통코의 진화형은 두코이며, 두코의 진화는 솜솜코입니다.

무 같이 생긴녀석이네요.

통통코와 두코는 풀속성과 비행타입입니다. 


포켓몬GO 만타인
(포켓몬고 만타인)

가오리네요. 포켓몬스터내에서는 이녀석의 날개부분아래에 총어들이 많이 있죠.

만타인은 최종진화형태입니다.

물속성, 비행타입이고, 그전의 포켓몬은 타만타라는 포켓몬입니다.

진화가 성공적인 예중 하나죠. 보통 진화하면 이상하게 변하는데 이녀석은 진화형태가 더 멋져요.


포켓몬GO 레디바 / 포켓몬GO 레디안
포켓몬고 레디바 / 포켓몬고 레디안

무당벌레와 로봇형 무당벌레느낌이네요.

레디바와 레디안은 비행타입에 벌레타입입니다.

뭐 이 두녀석들도 진화없이 도감으로 겟! 


포켓몬GO 마그마그
(포켓몬고 마그마그)

이 녀석도 처음본 녀석인데요, 꽤나 흔하더라구요, 마그마그의 진화형은 마그카르비인데요,

달팽이에요. 용암같이 생겼다시피 불꽃속성 포켓몬입니다.

다만 포켓몬스터 내에서는 좀 더 징그러운 느낌이 있는데,

포켓몬GO에서는 뽀샵된 마그마그입니다.


포켓몬GO 글라이거
(포켓몬고 글라이거)

뭔가 쥬벳느낌이 강했는데, 쥬벳과 골뱃의 진화형은 크로뱃이였죠.

이녀석은 다른 종류인 글라이거라는 포켓몬이며, 진화형은 글라이온이라고 합니다.

속성은 비행과 땅입니다.

딱 1번 본 녀석인데 멋지게 생겼네요ㅋㅋ

날개달린전갈?


포켓몬GO 네이티
(포켓몬고 네이티)

이 녀석은 흔하게 보이는녀석인데 잡을땜다 그 눈빛에 매료됩니다.

굉장히 시크하게 보여요.

네이티 진화형은 네이티오인데, 역시나 시크한 매력이..

네이티는 에스퍼속성과 비행타입입니다.


포켓몬GO 우파
(포켓몬고 우파)

이 녀석도 먼가 갓파느낌이 있는 포켓몬이네요.

우파는 땅속성과 물속성입니다.

진화하면 누오라는 포켓몬이 됩니다.

약간 맹한느낌이 귀엽네요.


포켓몬GO 노라키
(포켓몬고 노라키)

그 자체만으로 진화형태가 없는 포켓몬인 노라키입니다.

사슴포켓몬ㅋㅋ

노말타입입니다.

1번 봐서 바로 겟 했습니다.


포켓몬GO 코코리
(포켓몬고 코코리)

코코리는 진화하면 코리갑이 되는데,

진화전이 훨씬 멋진 녀석입니다.

진화하면 이상하게 변해요..

땅속성 포켓몬이며, 코끼리가 모티브인가 봅니다


포켓몬GO 꼬지모
(포켓몬고 꼬지모)

생긴건 인삼같이 생긴녀석

근데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나무같은녀석

꼬지모라고 하는데요. 최종진화형태입니다.

그전엔 꼬지지라는 녀석입니다.

타입은 생긴것과 다르게 바위타입입니다.


포켓몬GO 왕자리
(포켓몬고 왕자리

이 잠자리같은 녀석은 결국 못잡았어요.

잡고보니 메타몽으로 변하더군요.

그래서 아직까지 도감에 얻지 못한 왕자리입니다.

왕자리는 비행,벌레타입입니다.


포켓몬GO 해너츠
(포켓몬고 해너츠)

이 녀석보고 파인애플펜 펜 파인애플 생각나는건 저뿐인가요ㅋㅋ

그냥 왠지 모르게 그게 떠오르더라구요.

해너츠의 진화형은 해루미라는 웃고있는 꽃같은 녀석이에요.

해너츠는 흔하게 보이더라구요.

해너츠의 속성은 풀타입입니다.


포켓몬GO 마자용
(포켓몬고 마자용)

오~ 포켓몬스터의 마스코트같은 녀석중 하나죠.

바로 로켓단 로이의 마자용~

마~~자아아용

잡았습니다.

귀여워요ㅋㅋ

마자용은 에스퍼타입입니다. 최종진화형태이며, 그전엔 더 귀여운 마자 라는 포켓몬입니다.

포켓몬GO 깜지곰
(포켓몬고 깜지곰)

귀여움으론 순위권을 다툴듯한 외모입니다.

깜지곰의 진화형은 진짜 완전 상남자 곰인데..

진화전이 애기곰이라니..

노말 타입이며, 수비쪽에 좋은 녀석입니다.

깜지곰도 흔하게 보이더군요.


이상 오늘의 포켓몬이였습니다!

포켓몬고 마릴, 마릴리, 치코리타, 리아코, 엘리게이, 초라기, 랜턴, 총어, 대포무노, 페이검, 통통코, 두코, 깜지곰, 마그마그, 마자용, 왕자리, 해너츠, 네이티, 우파, 글라이거, 만타인, 레디바, 레디안, 꼬지모, 노라키, 코코리




포켓몬go 1~2세대포함 공격랭킹/수비랭킹 정리

1. 1~2세대 포함 공격랭킹 (포켓몬go)

http://blog.naver.com/tayul3748/220935557448

2. 1~2세대 포함 수비랭킹 (포켓몬go)

http://blog.naver.com/tayul3748/220933586900



스텟수치를 기반으로한 정확한 데이터 입니다.

그외, 포켓몬GO에서 카운터등 속성별이 있으니 그에 맞게 카운터 치시면 됩니다.

화이팅!!





포켓몬GO(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총정리

- 포켓몬GO 업데이트정리 및 새로운 기능

http://blog.naver.com/tayul3748/220937219602


- 포켓몬GO(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총 정리

http://blog.naver.com/tayul3748/220937258877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