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5일 일요일

포켓몬GO) 오늘의 포켓몬은?-google

포켓몬GO) 오늘의 포켓몬은?-google
Tae Yeo Ri
태여리

자 오늘의 포켓몬 잡은 녀석들을 소개 해보겠습니다.

물론 어제부터 오늘까지죠^^...

나름 빡시게 돌아다니면서 잡아봤습니다.

또한 사진 촬영 기법도 다르게 해봤습니다.


더 많은 포켓몬고 정보를 보실려면 위 링크 겟!


오오오오오!!

포켓몬GO 신룡
(포켓몬고 신룡)

와.. 뭐.. 저는 미뇽S등급이 있지만, 아직 진화도 안시키고 데리고만 다니는중이고,

또 저희 집앞에서 미뇽들이 잘 나오기때문이지만,

다른 장소에서 이렇게 먹다니..

좀 신기했습니다.

다만 이 녀석... 포켓몬스터볼 슈퍼볼로 약 25개가량 쓴듯 합니다...

맞추기가 너무 힘들어요...

라즈베리 먹이기도 해도 맞추질 못하니 ㅜㅜ..

그래도 겟 했습니다.

신룡 득몬!


포켓몬GO 근육몬
(포켓몬고 근육몬)

포켓몬GO 알통몬 진화형인 근육몬을 득몬 했습니다.
(진짜 말처럼 근육 쳐발쳐발이네요.)
이녀석 진화형은 괴력몬이죠.

꽁짜로 진화형 득몬 득몬ㅋㅋ

간지나네요.








포켓몬GO 근육몬
(포켓몬고 근육몬)

포켓몬GO 알통몬 진화형인 근육몬을 득몬 했습니다.
(진짜 말처럼 근육 쳐발쳐발이네요.)
이녀석 진화형은 괴력몬이죠.

꽁짜로 진화형 득몬 득몬ㅋㅋ

간지나네요.



포켓몬GO 망키
(포켓몬고 망키)

오늘 방문했던 장소가 막 2~3마리씩 계~속 젠되길래

포켓몬스터볼도 작업하고 있어서, 이녀석 한 15마리 가량 잡았습니다.

진화형 성원숭을 얻기 위해서요.

뭐.. 전 여기와서 처음본녀석이지만, 신기해서 마구 잡았습니다.



포켓몬GO 포니타
(포켓몬고 포니타)

오오.. 불 말입니다.

처음 잡았어요. 베리 굳.

포니타 진화형은 날쌩마죠?

이뻐서 소장합니다ㅋㅋ



포켓몬GO 고오스
(포켓몬고 고오스)

보면 무조건 잡기 시도하는 고오스입니다.

개인적으로 포켓몬스터에서 세계관 내에서 (애니메이션) 정말 멋지게 나왔었습니다.

거의 최강이였죠.

공격 무시 관통등, 자기만 때릴 수 있는 유령포켓몬은

저에게 우상이였죠ㅋㅋㅋ

그래서 이 녀석만큼은 꼭 S급 이상 얻어서 진화해서 소장할껍니다ㅋㅋ

아직까지 C급이상 잡아본적도 없고 총 5마리인가 있네요 ㅜㅜ..ㅋ



포켓몬GO 푸린
(포켓몬고 푸린)

푸~~ 푸우우우우우푸린~ 푸 우우린~

네, 푸린입니다.

지나다니다 1번 잡은적 있지만,

귀여워서 또 겟했습니다.

푸린!



포켓몬GO 홍수몬
(포켓몬고 홍수몬)

2번째 홍수몬입니다.

제가 올려드린 포켓몬등급에서 꽤나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죠.

여태껏 2마리째구, 좋은 등급을 못가져서 소장용으로 소장하겠습니다.

말린 오징거같군요.



포켓몬GO 식스테일
(포켓몬고 식스테일)

식스테일입니다.

어렸을적 이녀석보단 이녀석의 진화형을 엉청 멋져했었습니다.

나인테일이죠.

구미호같은ㅋㅋ

여태껏 2마리밖에 못잡아서 보일때마다 잡아야겠어요.



포켓몬GO 니드리노(수컷)
(포켓몬고 니드리노)

니드런 수컷 진화형 니드리노 입니다.

진화형 꽁짜로 득몬했네요.

베리베리굳!

니드런 최종진화형인 니드킹,니드퀸은 S급에 위치하고 있는 녀석들이죠.

무조건 잡습니다.

S급 이상을 위해서.




SSS급 고라파덕을 위한

고라파덕 보이는데로 잡습니다.

오늘은 14마리가량 득



아까 위에서 말한데로

망키 15마리정도 겟



잉어킹 27마리 겟

뭐.. 2일정도 모은녀석들이죠ㅋㅋ

겟겟!

갸라도스로 진화하기위한 구슬이 400개나 필요하며,

진화 후 스킬이 구리면..

슬픕니다..

그 뒤 강화까지 생각하면 보이는데로 잡아야할 녀석입니다 ㅜㅜ..


포켓몬GO 미뇽
(포켓몬고 미뇽)

오늘 방금 홈플러스 가는 길에 미뇽 1마리

득몬!

오늘의 포켓몬GO는 여기까지입니다.

휴..

진짜 2~3일동안 포켓몬GO 못하는 산간지역에 살다가,

도시정도로 나와서 신나게 먹으면서 돌아다녔네요.

재밌었어요.


그럼 뿅!


더 많은 포켓몬고 정보를 보실려면 위 링크 겟!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