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3일 목요일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수상학원도시에서 일어나는 배틀-google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C)2015 Yuu Miyazaki, PUBLISHED BY KADOKAWA CORPORATION / Asterisk Project
수상학원도시에서 펼쳐지는 소년•소녀들의 뜨거운 배틀! 
30분X 12화 / SF, 액션 / 15세 이상
Synopsis
20세기 지구를 덮친 미증유의 대재해 낙성우(인벨티아). 그 대재해로 인해 세계의 여러 도시가 괴멸했다. 하지만 이 운석에서 발견된 미지의 원소만응소(마나)는 인간의 과학기술을 크게 발전시켰고, 더불어 ‘성맥세대(제네스텔라)’라고 불리는 특수한 힘을 가진 신인류를 만들어냈다. 세계 최대 종합 배틀 엔터테인먼트 ‘성무제’의 무대, 6개의 학교에 둘러싸인 통칭 ‘애스터리스크’라고 불리는 수상학원도시 ‘릿카’. 세이도우칸학원 고등부에 전학 온 특대생 아마기리 아야토는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이 도시에서 싸울 것을 결심한다. 뜨거운 혼이 질주하는 학원 배틀 엔터테인먼트가 여기 개연한다. 
Introduction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는 동명의 일본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이다. 학산문화사를 통해 원작 라이트노벨이 한국에도 판매되고 있으며, 2014년 2월 코믹북으로 발행되었다. 또한 원작의 인기와 함께 반다이남코게임즈에서 PS VITA ‘학전도시 아스타리스크:푸오하현란’이라는 게임으로도 제작중에 있다. TV 애니메이션은 국내에 ‘소드아트온라인’ ‘알드노아제로’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등을 제작한 A-1 pictures에서 담당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단 장르는 제가 좋아하는 SF물입니다.

SF라도 약간 기계적인건 싫어하구요ㅋㅋ..

약간 판타지스러운걸 재밌어 합니다.

그래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는 15세이상 관람가입니다.

수상학원도시에서 펼쳐지는 뭐.. 마법을 사용하며 칼을 주 무기로 다루면서 쓰는 이야기입니다.

남주는 홀로 남자이며, 여학교에 들어가서 생활하는 컨셉인거죠.

남주 자체의 사기적인면이 있지만, 크게 리스크가 있는게 단점이구요.

당연히 그에 따른 일본애니메이션답게 노출같은게 있지만,

15세이상관람가능한 수준이구요,

소제목처럼 수상학원도시에서 일어나는 배틀물이긴한데.. 제대로된 배틀은 없고.. 너무 이야기가 산만해요.

음.. SF 판타지물로 치면.. 별로였어요.

그다지 재미가 있다기보다도.. 그냥저냥 볼만했어요.

이것과 비슷한건 소드아트온라인인데 이건 정말 재밌었어요.

그게 너무 대작이였죠. 그래서 소아온2는 좀 실망이였지만, 그래도 재밌었고,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는 그에 반해서는 많이 떨어져요.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라는것!!
학전도시애스터리스크, SF애니, 판타지애니, 애니추천


댓글 없음 :

댓글 쓰기